운영팀 인터뷰
최고관리자 2023-05-26

Q :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Kim : 관리비 부과와 사업장 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Q : 경력이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소유파트너스가 다른 관리업체와 차별화된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Kim : 사업장에 계시는 소장님들과 본사가 적극적으로 상호 소통하여 사업장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돌발적인 상황에 최대한 빠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상호협력적 자세와 마인드가 우리 회사의 가장 큰 장점이자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가 책임감과 주인의식을 가지고 사업장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다는 것이 소유파트너스의 가장 큰 장점이자 차별화라고 생각합니다.  


Q : 다수의 사업장을 관리하면서 느낀 점은 무엇인가요?


Kim : 똑같은 상가, 오피스텔이라고해서 다 같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각 건물의 다양한 특성에 따라 정확하게 관리비를 정산하여 부과하고 부과뿐아니라 사업장의 형태(오피,근생,상가 등)나, 지역적인 특색을 고려한 

맞춤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저 또한 각 사업장의 특징을 잘 파악하고 정리하여 대응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사업장에 국한되지 않다 보니, 다양한 일들이 발생하고 이를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경험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저의 일에 능률이 오르니 업에 대한 재미와 보람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의 사업장은 무탈하게! 돌발상황이 있더라도 서로가 매끄럽게 해결해 나가면서 건강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해 저를 포함해 모두

         함께 노력하고 싶습니다. :)

0건의 글이 있습니다.
닫기